G05-7182802122

양진하 수원시의원, 농촌지도자회장 훈격 ‘감사요’ 수상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10-10 15:46 KRD7
#수원시의회 #양진하 #감사요 #농업인 #그린농업축제

수원시 그린농업축제서 농업인 권익향상 기여한 공로

NSP통신-양진하 수원시의회 의원이 그린농업축제에서 감사요를 수상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양진하 수원시의회 의원이 그린농업축제에서 감사요를 수상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 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은 9일 당수동 시민농장에서 열린 제28회 수원시 그린농업축제에서 농촌지도자회장 훈격의 ‘감사요’(도자기)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양진하 의원이 도시농업과 농업 선진화에 관심을 갖고 농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한 정책을 펼치며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양 의원은 초선인 지난 의회부터 4년간 기획경제위원회에서 활동하며 농업기술보급을 통한 친환경 농작물의 경쟁력에 주목하고 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농업인들의 권익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쓴 바 있다.

G03-9894841702

양진하 의원은 “도농 화합의 축제에서 뜻깊은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수원시의 농업 선진화와 농업인 권익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