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준호 자유한국당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세월호 4주기 안전공약 발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4-16 20:11 KRD7
#고준호 #자유한국당 #경기도의원 #세월호 #파주시 제2선거구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NSP통신-파주시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에 출마한 고준호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운데)가 파주 운정신도시 한길육교에서 만난 청소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고준호 선거캠프)
파주시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에 출마한 고준호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운데)가 파주 운정신도시 한길육교에서 만난 청소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고준호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파주시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에 출마한 고준호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16일 세올호 참사 4주기를 맞이해 안전공약을 발표했다.

고 예비후보는 “행정안전부에서 발표한 4월 16일 기준 생활안전지도에 의하면 화재, 안전사고 분야에서 파주시는 3등급으로 화재 안전사고 분야에서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권역별 특성을 살려 학생종합 안전체험관 건립을 추진 하겠다”고 공약했다.

특히 고 예비후보는 “대형 사고에 직면했을 때 파주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철저한 대비와 함께 대처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며 “파주에는 현재 파주읍에 위치한 민방위 교육장 내 재난 체험관이 전부다”고 지적했다.

G03-9894841702

또 고 예비후보는 “세월호 4주기를 맞아 아픈 기억을 되돌아보며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경기도의원이 되면 현재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쳐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파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오는 6·13지방선거 파주시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소속 고준호 예비후보는 지난 4월 9일 더불어 민주당 소속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로 선관위에 등록을 완료한 손희정 전 파주시의원과 경기도의원자리를 두고 경쟁 중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