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백화점 대구점, 화이트데이 '와인' 할인 행사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8-03-11 12:16 KRD7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 식품관 매장 에서 커플 고객이 화이트데이 기념 와인을 구경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 식품관 매장 에서 커플 고객이 화이트데이 기념 와인을 구경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 와인 매장에서는 ‘달콤한 와인’을 선보였다.

와인은 레드와인, 로제와인, 화이트와인으로 나눠지는데 달콤하면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로제와인’이 최근 인기가 많다.

로제와인은 포도껍질과, 과육을 같이 넣어 발효를 시키면서 색이 우러나면 껍질을 제거하고 과즙만을 가지고 제조 한 것이다. 레드와인처럼 진하지도 화이트와인처럼 투명하지도 않은 은은한 핑크색의 와인이다.

G03-9894841702

또한 맛도 레드와인처럼 텁텁하지 않으며 스파클링(기포와 거품을 가진)류가 많아 톡 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오는 14일 까지 지하2층 식품관특설매장 에서 ‘와인행사’를 진행 한다.

여러 종류의 와인을 정상가 보다 최대 50% 할인 한다.

가격은 아케지브라케토 2만5천원, 안젤리로쏘 9천9백원,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출시 된 산발렌틴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2만5천원, 르 프롱드 모스카토 2만4천원 등에 판매 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백종철 주류 담당자는 “최근 들어 와인이 기념일 뿐만 아니라 혈관 건강 개선 과 심장 건강에도 좋아 와인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부쩍 늘었다”면서”본격 기념일을 앞두고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