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팽성노인복지관-삼성물산,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2-20 10:58 KRD7
#팽성노인복지관 #삼성물산 #김대성 #김기영 #평택복지재단
NSP통신-12일 팽성노인복지관에서 김대성 삼성물산 마스터(왼쪽부터), 김학연 평택복지재단 이사장, 김기영 삼성물산 소장, 김태형 팽성노인복지관 관장, 전윤기 삼성물산 과장이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팽성노인복지관)
12일 팽성노인복지관에서 김대성 삼성물산 마스터(왼쪽부터), 김학연 평택복지재단 이사장, 김기영 삼성물산 소장, 김태형 팽성노인복지관 관장, 전윤기 삼성물산 과장이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팽성노인복지관)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에 소재한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학연) 산하 경기 팽성노인복지관이(관장 김태형) 삼성물산과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삼성물산 소장 김기영, 과장 전윤기, 마스터 김대성과 김학연 평택복지재단 이사장, 김태형 팽성노인복지관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품 전달 및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삼성물산은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팽성노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품을 전달해 줘 노인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선물하고 있다.

G03-9894841702

뿐만 아니라 삼성물산은 장애인 시설 자원봉사 및 유류 지원 등 지속적인 선행을 실천해왔다.

김기영 삼성물산 소장은 “기록적인 한파에 얼어붙은 노인들의 마음이 오늘 전달된 후원품으로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녹았으면 좋겠다”며 “평택에 터를 잡고 있는 기업으로써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연 평택복지재단 이사장은 “기업들의 꾸준한 관심과 나눔활동이야 말로 우리사회에 정말로 필요한 이웃사랑 실천이다”라며 “평택복지재단에서도 지역주민들이 살기 좋은 복지를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팽성노인복지관 관장은 “복지관으로 보낸 온정의 손길을 노인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맞이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역할상실, 고독, 빈곤, 질병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노인들의 욕구를 파악해 밑반찬 및 유제품 배달, 무료급식, 소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