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도군, 경상북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수상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7-12-28 16:38 KRD7
#청도군 #농업기술센타

5개 분야 12개 지표 종합평가한 결과 청도군농업기술센터가 최우수 기관 선정

NSP통신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7일 2017년도 경상북도 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상북도농업기술원에서는 매년 시군의 농촌진흥사업 성과를 평가해 우수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소속 공무원의 사기를 진작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한 지방농촌진흥사업 활력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5개 분야 12개 지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청도군농업기술센터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시상금 2백만원과 상 사업비 4천만원을 수상했다.

G03-9894841702

청도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그간에 농촌진흥사업을 통해서 농업경쟁력 제고와 한․중 FTA 등 농산물 시장개방에 따른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했다.

각 분야 작목별 새기술보급 시범사업 추진, 고품질 과실생산 경쟁력 향상, 맞춤형 현장농업 전문교육, 농업 6차산업 추진 및 새로운 소득사업 발굴 등 변화하는 시대에 적극 대응하고 지역농업 발전을 위해 전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해 온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성과는 청도 농업인과 전 직원이 부자농촌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며 앞으로도 군민이 중심이 되는 행복청도를 만들기 위해 전문농업인을 육성하고 현장중심의 맞춤형 기술보급 등 다양한 농촌진흥사업을 추진할 것”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