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의료원-한·중 의료관광 협동조합,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10-11 17:53 KRD7
#대구의료원 #한·중 의료관광 #대구시

11일 오후 3시, 대구의료원 제1회의실 ‘상호 협력 협약식’ 체결

NSP통신-(사진 왼쪽부터)김승미 대구의료원 진료처장과 배현숙 한·중 의료관광 협동조합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의료원)
(사진 왼쪽부터)김승미 대구의료원 진료처장과 배현숙 한·중 의료관광 협동조합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의료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의료원이 외국인 의료관광객 적극 유치와 원활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중 의료관광 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승미 대구의료원 진료처장과 배현숙 한·중 의료관광 협동조합 이사장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내용은 대구의료관광산업 마케팅을 위한 정보 공유, 외국인 고객 대상 대구의료원 적극 홍보, 외국인 고객에게 안전한 의료서비스 제공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의료관광객에 대한 편의가 향상되고 상호 협력을 통해 대구 의료관광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구의료원은 지난 3월 ‘대구시 의료관광 선도의료기관’ 지정 된후 '2017 메디엑스포 제7회 대구국제 의료관광전' 참가, 4개국(중국, 일본, 베트남, 카자흐스탄) 해외 바이어 초청 팸투어 개최 등 대구를 대표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선진 의료서비스를 해외에 알리고 메디시티대구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