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스코 포항제철소, 빙과류와 과일 이용해 직원들 한여름 활력 제고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7-07-24 16:40 KRD7
#POSCO(005490) #포스코 #포항제철소 #혹서기
NSP통신-혹서기 극복 선강설비그룹 (포항제철소)
혹서기 극복 '선강설비그룹' (포항제철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안동일)가 직원들의 건강과 산업현장 안전을 위해 시원한 빙과류와 과일로 무더위를 극복하고 있다.

포항제철소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직원들이 활력을 찾고 집중해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제철소 내 정수기 및 제빙기의 위생 및 관리상태 점검은 물론, 실외 작업이 많은 대수리 및 공사현장의 VOC를 접수해 신속하게 추가 설치에도 나섰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제철소 각 부서에서는 직원들의 수분 보충을 돕는 한편 격려 방안을 찾기 위해 수박 등의 과일과 빙과류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선강설비그룹은 설비 관리에 여념이 없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직원들에게 팥빙수를 전달하며 여름철 건강관리와 안전작업을 당부했다.

후판부는 직책보임자와 노경협의회 직원들이 직원 및 외주파트너사 직원들에게 빙과류 제품을 전달하며 무더위 극복을 도왔다.

한편 포항제철소는 의사, 간호사 등의 진료팀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건강상담을 실시하는 ‘혹서기 순회진료’와 야간 근무자들을 위한 주간 수면실 운영 등 다양한 여름나기 방안을 마련해 적극 실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