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참석해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7-07-14 11:59 KRD7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염종현 #참석
NSP통신-13일 (왼쪽부터)윤태길, 송낙영, 정윤경, 염종현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의원들이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13일 (왼쪽부터)윤태길, 송낙영, 정윤경, 염종현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의원들이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위원장 염종현) 의원들은 13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참석했다.

개막식에 참석한 의원들은 김만수 부천시장 및 영화제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가지고 영화제 초청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성공적인 영화제 개최를 기원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부천국제영화제는 국내 최초의 판타스틱 장르영화 축제로 문을 연 후 장르영화, B급 영화, 마니아 영화로 분류되는 영화를 꾸준히 소개해 왔으며 올해에는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58개국 289편의 영화제를 출품해 11일 간 상영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염종현 위원장은 “어느덧 21회를 맞이한 부천영화제는 부천시를 문화의 도시로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행사가 되어왔다”며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경기도의회에서는 올해에도 장르영화산업 프로젝트 지원에 7억원을 지원하는 등 영화제 발전을 위해 꾸준히 지원했으며 향후에도 부천을 영화의 도시로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영화제에는 염종현 위원장을 비롯한 송낙영, 정윤경, 곽미숙, 윤태길 의원 등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원회 위원들이 참석해 영화인들과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