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암군, 2017 공직자 행복 UP 혁신교육 실시

NSP통신, 홍철지 기자, 2017-06-22 15:41 KRD7
#영암군
NSP통신- (영암군)
(영암군)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영암군(영암군수 전동평)은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의 기치를 내걸고 열심히 일해온 민선 6기 3주년을 맞아 공직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혁신교육은 서울특별시 일원에서 총 7기에 걸쳐 진행할 예정으로 달마지쌀 골드와 대봉감 말랭이 등 농특산물 판촉활동과 영암문화관광 홍보를 큰 주제를 갖고 다채로운 교육과 팀워크 향상을 통한 조직의 화합을 도모 하고자 기획됐다.

2017년 영암군 공직자 행복 UP 이란 테마로 공직자들의 실용적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교육은 영암 인사이트 홍보, 가락몰(우수 농특산물 판촉행사), 수도권 귀농귀촌 유치방안, 스마트 필드 트레이닝(문화창조, 감성힐링 장소 탐방), 시대변화 체감, 화합의 밤, 영암미래발전 특강 등 지역발전과 영암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는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청과 · 수산 · 축산 · 건어 · 친환경 농산물 등을 편리하게 원스톱 쇼핑하고 체험할 수 있는 서울 대표 먹거리 쇼핑몰인 가락몰을 방문, 현재 입점된 영암농특산물 홍보관과 가락몰을 돌며 영암농산물을 서울시민과 상점주들에게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우리가 꿈꾸는 더 큰 영암을 위해 공직자들의 창조적인 생각과 열정을 통해 군정 전반에 혁신을 이뤄내야 한다”며 6만 군민의 행복을 위해 우리 공직자들이 더욱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한편 영암군은 2011년 이후 중단됐던 공직자 혁신교육을 부활해 공직문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학습 동아리 활성화와 다양한 취미활동 지원 등 열심히 일하는 성실한 공직자가 인정받는 공직풍토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