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계명문화대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5-02 19:56 KRD7 R0
#계명문화대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한마음 체육대회
NSP통신-한마음체육대회를 즐기고 있는 학생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fullscreen
한마음체육대회를 즐기고 있는 학생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지난달 28일 대학 풋살장에서 MT 대신‘학과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해 학생들과 교수들 450여명이 땀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체육대회는 학부 1, 2학년 전원이 4조로 나누어 명랑경기, 공동체 강화프로그램, 장기자랑 등을 통해 학부학생들이 끼와 재능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이원갑 학부장은“학생과 학생, 교수와 학생 서로가 서로를 좀 더 알아가며, 땀과 열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학과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한 대학생활과 즐거운 대학생활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정다영 학생(22세,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은 “학과에서 가는 MT라고 하면 보통 술부터 생각이 나는데, 우리학부에서는 땀을 흘리며 같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로 진행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1973년 개설돼 지금까지 관광 및 사회 각 분야에 필요한 전문직업인 8천여 명을 배출했으며 글로벌 서비스 전문가를 꿈꾸는 5백여 명의 재학생들이 6만여 평의 아름다운 캠퍼스, 첨단 교육시설에서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매진하는 명문학부이다.

또한 국내 경제의 저성장에 따른 국내 일자리 창출의 어려움을 예측하고 일찍부터 해외로 진출해 일자리를 찾는 잡-노마드 (Job,직업 + Nomad,유목민)의 프런티어로 자리매김하여 왔으며 이제 체계화된 해외취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명실상부한 해외취업 선도학부로 거듭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