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시의회 신현수·이건한 의원, 자랑스런 의원상 수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6-12-23 14:57 KRD2
#용인시의회 #신현수 #이건한 #시민 위주 모범적 의정활동 #의원

시민 위주 모범적 의정활동 펼쳐 …의원 2명 선정해 시상

NSP통신-경기 용인시의정회(회장 안영희)가 용인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수여하는 자랑스런 의원상에 신현수, 이건한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돼 상장을 받았다. (용인시의회 제공)
경기 용인시의정회(회장 안영희)가 용인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수여하는 자랑스런 의원상에 신현수, 이건한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돼 상장을 받았다. (용인시의회 제공)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시의정회(회장 안영희)가 용인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수여하는 자랑스런 의원상에 신현수, 이건한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돼 상장을 받았다.

23일 용인시의회(의장 김중식)에 따르면 용인시의정회는 전직 용인시의회 시의원들의 모임으로 매년 현직 용인시의회 의원 중 시민위주의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용인시의회 위상을 드높인 의원 2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신현수, 이건한 의원은 시민의 대표이자 집행부에 대한 감시자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모든 일을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 건설을 위해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왔다.

G03-9894841702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신현수 의원은"기초의회 의원은 최일선에서 시민의 대변자이다"며"앞으로도 겸허한 자세로 시민의 애로사항을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건한 의원은"선배의 뜻을 이어받아 시민이 주인이 되는 용인시가 될 수 있도록 시민을 섬기는 의회, 시정을 올바르게 통찰하고 견지해내는 지혜로운 의회가 되도록 선배·동료 의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