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안군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화합의 장

NSP통신, 윤시현 기자, 2016-11-17 09:35 KRD7
#신안군

“농업경영인의 땀과 열정으로 신안농업의 희망을”

NSP통신-신안군 농업경영인한마음대회 (신안군)
신안군 농업경영인한마음대회 (신안군)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신안농업 발전을 위해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신안군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가 지난 16일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는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 700여명이 금년농사를 마무리하고 농사일로 지친 심신단련과 화합으로 활기찬 농촌건설을 위해 마련됐다.

지도, 압해, 임자도 생활개선회원 30여명이 흥겨운 난타공연, 댄스공연으로 한마음대회 개최를 축하했으며, 이승태 한마음대회 추진위원장 개회선언으로 시작됐다.

G03-9894841702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농업경영인 회원들은 “개방화에 따른 무한경쟁시대를 맞아 우리농업과 농촌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총력을 경주하자”는 한농연 강령을 낭독해 농업경영인의 결의를 다졌다.

또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신안군농업경영인의 마음을 모아 회원들이 땀흘려 생산한 햅쌀 520kg을 천사섬신안복지재단에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어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특산물 30여점과 친환경 농자재 및 신안홍보사진을 전시해 행사를 더욱 빛냈으며, 신안의 대표상품으로 육성하고 있는 꾸지뽕 가공품을 시식하고 홍보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날 화합한마당 체육행사에서는 쌀가마 들고 달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배구경기와 읍면 장기자랑 등 다양한 체육활동으로 회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고길호 신안군수는 격려사에서 “생명산업인 농업의 주역이자 신안의 꿈, 새로운 시작의 중심에 선 농업경영인의 열정이 신안농업발전의 구심체 역할로 농업위기를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이승태 농업경영인신안군연합회장은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신안 농산물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900여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이 함께 만들어 나가자”며 농업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