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모비릭스↑·아이톡시↓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 천부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강대일)은 지난 27일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사랑하는 아이들과 즐거운 참관(참여)수업을 실시했다.
예쁜 아이들 4명과 학부모 3명은 울릉도의 아름다운 가을풍경사진을 보며 가을을 접시에 담는 수업을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겁게 참여했다.
이날 부모참여수업에서는 울릉도의 가을 풍경을 아름답게 수놓은 왕해국과 털머위 등을 접시에 곱게 그려 담는 수업을 실시했다.
도자기에 천연염색재료로 꽃을 그리는창의적인 표현활동을 통해 유아들과 학부모님들도 남을 배려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인성을 돕는 환상적인 시간을 가졌다.
김진엽, 가연 원아의 학부모는 “아름다운 울릉도의 가을을 표현하는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통해 아이와도 더욱 더 가까워졌고, 유치원에서의 다양한 활동들이 아이의 오감이 만족하는 가운데 긍정적이고 행복한 아이로 자라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본원 원장 강대일은 “유아기는 다양한 표현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감을 형성하고 남을 배려하는 소양을 가꾸어 나가는 살아있는 인성교육의 장이 된다” 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