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부서 칭찬릴레이 ‘웃음꽃 활짝’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16-10-20 14:57 KRD7
#오산시 #칭찬릴레이 #부서 #공보관 #부시장
NSP통신-유영봉 부시장(우)이 김선조 공보관에게 칭찬표식을 전달하는 모습. (오산시청 제공)
유영봉 부시장(우)이 김선조 공보관에게 칭찬표식을 전달하는 모습. (오산시청 제공)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는 19일 직원간 소통하고 칭찬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부서 칭찬릴레이’를 열두번째 부서로 공보관을 선정했다.

시는 올해 1월부터 매월 직원의 시각에서 칭찬받을 부서를 직접 찾고 칭찬함으로써 직원간 소통하고 일할 맛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조직문화 활성화 계기 마련을 위한 ‘부서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달의 ‘부서 칭찬릴레이’ 주인공으로 선정된 공보관은 열한번째 칭찬부서로 선정됐던 도시과직원들이 직접 추천했다.

G03-9894841702

공보관은 다양한 매체를 통한 언론홍보 뿐만 아니라 시의 정체성 정립을 위한 시조.시화 변경 등 오산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점 등을 칭찬받았다.

NSP통신-유영봉 부시장, 김선조 공보관 및 부서원들이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청 제공)
유영봉 부시장, 김선조 공보관 및 부서원들이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청 제공)

이날 ‘부서 칭찬 릴레이’ 이벤트는 유영봉 부시장이 선정 부서를 직접 찾아가 칭찬표식 전달과 함께 부서 직원들을 칭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칭찬하는 분위기 조성으로 직원간 소통하고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는 조직문화 활성화로 오산 시정발전에 활력소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사진제공 부서칭찬릴레이.jpg)

NSP통신/NSP TV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