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남원시, 농촌관광 브랜드 네이밍 공모

NSP통신, 김중연 기자, 2016-10-13 17:00 KRD7
#남원 #농촌관광 브랜드 #춘향애인
NSP통신- (남원시)
(남원시)

(전북=NSP통신) 김중연 기자 = 전북 남원시가 농촌체험관광을 홍보하고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기 위해 남원 농산물 브랜드인 ‘춘향애인’과 잘 어우러지는 새로운 농촌관광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키로 했다.

공모주제는 ▲남원 지역의 이미지 살리기에 적합한 네이밍 ▲농촌관광으로 가지게 되는 기대감 향상에 적정한 네이밍 ▲‘남원 이야기’를 기대하게 하는 네이밍이다.

공모기간은 20일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점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G03-9894841702

접수된 네이밍은 농촌관광 연계성·대중성·상징성·창의성 등을 고려하여 공모작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이달 중 3점을 선정 할 계획으로, 입상자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시상한다.

공모작은 농촌관광 브랜드 네이밍 최종 선정후보에 올라갈 예정이다.

공모신청은 시 홈페이지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 작성 후 우편 또는 직접방문, 이메일,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남원의 농촌자원과 관광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신선하고 독특한 네이밍을 선정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남원시 농촌관광을 대표할 수 있는 의미성을 내포한 참신한 네이밍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중연 기자, nspjb@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