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양시, 고양행주문화제 피날레 기념음악회‧음악불꽃공연 준비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23 18:57 KRD7
#고양시 #고양행주문화제 #기념음악회 #음악불꽃공연 #고양문화재단
NSP통신-고양행주문화제 음악불꽃공연 (고양시)
고양행주문화제 음악불꽃공연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는 오는 5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고양시가 주최하고 고양문화재단, 고양문화원이 주관하는 제29회 고양행주문화제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고양시민퍼레이드 피날레로 ‘기념음악회’와 ‘음악불꽃공연’이 화려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양어울림누리 별무리경기장에서 시작될 고양시민퍼레이드는 지난 3년 동안 화정 중앙로를 4만 여명의 시민들로 가득 채우며 고양시 축제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주목 받아왔다.

이에 고양시와 고양문화재단은 지난해부터 퍼레이드 행렬의 환영 및 이를 기념하는 기념음악회 장소를 별무리경기장으로 확장해 즐기는 문화피크닉으로 발전시켰다.

G03-9894841702

올해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화려한 출연진의 기념음악회와 음악불꽃공연으로 시민 기대에 부응하는 시민퍼레이드 마무리를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고양시민퍼레이드 피날레의 첫 장면은 우선 시민퍼레이드 참여단체들의 역동적인 입장과 함께 시작되며 이어 고양거리아티스트 G버스커의 선두주자인 ‘DJ Sefo’의 음악에 맞추어 시민동아리와 2016년 퍼레이드 캐릭터 그룹들의 플래시 몹 댄스로 마무리 된다.

또 올해 기념음악회에는 god에서 솔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태우와 ‘슈퍼스타 K5’ 준우승과 함께 드라마 ‘송곳’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던 박시환, 최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여성4인조 걸그룹 마틸다 등 초대가수가 출연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