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M 우방, 포항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 오픈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6-02-21 13:24 KRD7
#SM㈜우방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분양 #포항

오픈 3일간 2만5천여명 몰려 ‘북새통’... 청약일정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진행

NSP통신-SM 우방이 공개한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에 3일간 2만5천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
SM 우방이 공개한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에 3일간 2만5천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SM 우방이 지난 19일 포항 북구 우현동 삼각산 일대에 짓는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을 개관한 가운데 많은 인파가 몰려 화제다.

SM 우방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말을 포함한 3일간 2만5천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전용면적 84㎡ A·B 등 2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됐으며, 내집 마련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부는 물론 중장년층과 가족단위 내방객 등이 몰렸다.

G03-9894841702

이날 상담석에는 단지의 특·장점과 선택형 설계, 분양가, 청약조건 등을 꼼꼼히 따지는 등 높은 열기를 나타냈다.

분양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기다려온 사업지다. 포항 최중심 생활에 탁 트인 조망권과 커뮤니티시설, 특화설계 등 높은 관심만큼 제품력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전매 무제한은 물론 발코니 무상확장,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1차 계약금 1천만원까지, 초기 부담도 많이 줄여 더 많은 분들이 내집 마련의 기회를 놓치지 있도록 배려해 ‘영일대 우방 아이유쉘’의 주거 프리미엄을 잇는 만큼 포항 최고의 명품아파트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포항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조감도
포항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조감도

◇명품 아파트 프리미엄,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이 들어서는 우현사거리는 포항 최고의 도심입지로, 편리한 생활환경에 뛰어난 명품 교육환경, 어디로나 통하는 빠른 교통망에 힐링 라이프까지 다 갖췄다.

단지는 지상 31층 높이에 4개동, 총 478세대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으며, 남향 위주 단지로 채광을 극대화하는 ‘V’자형 단지설계로 파노라마 전망을 가능케 하는 등 동간 간섭을 최소화했다.

단지 중앙에는 놀이터와 바닥분수, 야외 운동시설 등 이웃과의 다양한 소통공간인 센트럴파크를 조성할 예정으로, 나무그늘과 꽃향기 가득한 산책로와 지압로, 테마공원과 쉼터 등 도심속 공원으로 조성된다.

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카페, 어린이집, 남녀구분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과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유비쿼터스로 누리는 스마트시스템과 전세대 4Bay 설계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혁신설계까지, 우방의 주거프리미엄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3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3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 우방은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지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4년 첫 수상에 이어 2015년과 올해까지 3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그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최근 3년간 전국에서 일궈낸 1만여 세대의 성공분양은 물론, 앞으로 1만여 세대의 분양을 앞두고 고객만족을 위한 제품개발에 심혈을 기울임으로써 주택건설 전문기업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청약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일, 계약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체결된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남구 해도동 형산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청약과 관련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