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백화점, ‘창립 36주년 기념’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11-02 15:23 KRD7
#롯데백화점 #공모전 #롯데상품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오는 15일 창립 36주년을 맞이하는해 롯데백화점은 22일까지 고객 및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매장운영·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자유롭게 제안 할 수 있으며 참여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나 고객 제안 전용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기간 중 제출된 아이디어는 각 해당 부서로 이관돼 심사를 거치게 되며 시상 결과 발표는 12월 중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로 이뤄질 예정이다.

G03-9894841702

시상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롯데상품권 5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롯데상품권 각 30만원, 장려상 고객·파트너사에게는 각 3명 롯데상품권 각 10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참가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공모전에 파트너사도 대상에 포함시켜 더욱 현장감 넘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 ‘상생’ 할 수 있는 방안을 더욱 많이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 해 글로벌 최대 소매 유통 시상식인 WRA(World Retail Awards)에서 CSR 기업상을 비롯해 고객 만족도(NCSI) 12년 연속 1위, 한국 고객 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3년 연속 1위 등 다양한 수상을 이어오며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다.

안구환 롯데백화점 홍보 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사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백화점이 거듭나려고 한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불편한 점을 듣고 즉시 개선해 나가는 것이야말로 우리 백화점이 추구하는 현장 경영 및 지속 가능한 경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