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시, 현대중공업 이종천 차장에 감사패 전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5-09-05 15:47 KRD7
#군산시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NSP통신-현대중공업 이종천 차장(사진 오른쪽 세번째)이 군산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문동신 시장(왼쪽 세번째)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다.
현대중공업 이종천 차장(사진 오른쪽 세번째)이 군산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문동신 시장(왼쪽 세번째)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는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에 재직하면서 지역발전과 군산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울산 조선사업부로 자리를 옮긴 이종천 경영지원부 차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종천 차장은 군산공장 건설 당시인 2007년 6월부터 올해 8월말까지 8년 여 동안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에서 근무하면서 군산시와 상호 협력을 통해 공장건설을 순조롭게 추진 완료했다.

공장 완공 후에도 타 지역 시민과 단체들의 공장 견학을 통해 군산시 홍보에 앞장서 왔으며, 울산 지역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군산으로 주소 옮기기 운동을 전개해 인구늘리기에 앞장서는 등 타의 모범됐다.

G03-9894841702

또한 지역인재와의 만남의 날 등을 통해 지역인재 채용으로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특히 군산지역 경로당과 자매결연과 복지소외 계층을 위한 행복나눔 지역복지 업무 협약을 통한 성금 기탁,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구입에 앞장서는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군산 만들기에 적극 참여했다.

문동신 시장은"군산시와 기업과의 상호업무 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산업단지 활성화에 기여해줘 감사하다"며"앞으로도 군산시를 홍보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