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경태 의원, “청년창업가, 지역소상공인에 정책 환경 만들어줘야”

NSP통신, 차연양 기자, 2015-06-29 17:40 KRD7
#조경태 #새정치민주연합 #청년창업가 #소상공인 #간담회

7월 1일 국회 의원회관서 청년 창업가 대표자 회의, 7월 7일 부산 신평장림단지관리공단서 부산 소상공인 간담회 개최

NSP통신-대학생들과 담화를 나누고 있는 조경태 의원(사진 가운데). (조경태의원 공식사이트)
대학생들과 담화를 나누고 있는 조경태 의원(사진 가운데). (조경태의원 공식사이트)

(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의원(부산 사하을)이 7월 초부터 청년창업가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며, 연이은 간담회 일정을 밝혔다.

조 의원은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국회 의원회관 제1간담회의실에서 청년창업가 대표자 회의를 개최헤 법 제정을 준비중인 ‘청년창업육성특별법’에 대해 청년창업가들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또한 조의원은 7월 7일 오후 3시 부산 신평장림산업단지관리공단 4층 회의실에서 ‘부산 소상공인 현장애로 소통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조 의원은 “일자리 문제를 기존 대기업 위주의 채용에만 기대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청년들의 젊은 아이디어를 창업으로 이어갈수 있도록, 또 지역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없이 경제활동을 할수 있도록 정책적인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