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한노인회 완주군지회, 노인 일자리 발대식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5-02-19 18:56 KRX7
#완주군 #대한노인회 #노인 일자리
NSP통신-유희태 완주군수가 19일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노인 일자리 발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
유희태 완주군수가 19일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노인 일자리 발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대한노인회 완주군지회(지회장 김영기)가 19일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2025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 군의원, 노인일자리 참여자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선서문 낭독, 인사말, 격려사, 안전사고예방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완주군노인회는 노인 일자리 사회활동 지원사업으로 공익형(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 경로당시설 지원사업, 만경강지킴이사업, 재활용품 수거사업, 취미활동 서포터즈사업, 경로당 급식도우미 사업), 사회서비스형(경로당급식 사업) 등 총 1460명 7개 사업단을 운영하고 있다.

G03-9894841702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군 어르신들께서 더욱 다양한 일자리와 안정적인 근무 환경에서 활동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시며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은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보람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인 일자리 등 사회활동 지원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완주군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영기 지회장은 “노인 일자리 활동이 활기찬 노년의 원동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보람을 느끼며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