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DL건설, DL안전보건협의체 구축...중대재해 ‘제로’ 목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는 직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가족친화제도 자랑 및 에피소드 공유를 통해 워라밸 문화를 군산 전반으로 확산하기 위한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우리 회사 워라밸 자랑하기' 공모전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군산시 소재 회사에 재직 중인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1인당 3점 이내의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내용은 우리 회사만의 특색 있는 우수 사내 제도 자랑과 그를 통해 변화된 개인의 체험 수기 등 일과 가정이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됐던 우리 회사 워라밸 제도에 대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1차 심사 후 시민의 의견을 묻는 현장 심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6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4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3명 각 20만원과 함께 최우수상 및 우수상 수상자가 재직 중인 사업체에 각 60만원, 4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박종길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친화제도의 필요성을 타 기업체도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워라밸 문화 확산 및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