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삼성물산 건설부문, 2년 연속 영업이익 1조 달성 '견조'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28일 김제지점에서 ‘김제사랑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북은행 ‘김제사랑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김제시 지역화폐를 10만원 이상 충전 및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골드바 각 1돈이 지급됐으며,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1만원 캐시백의 행운이 전달됐다.
골드바 당첨자 박 모씨는 “김제사랑카드를 통해 전북은행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는데 이런 행운까지 찾아와서 매우기쁘다”고 밝혔다.
강장오 전북은행 지점장은 “전북은행 김제사랑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상 속에 작은 활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김제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민의 금융 편리성 제고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사랑 체크카드는 전북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향사랑페이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및 충전이 가능하며, 삼성페이 등록은 물론 김제시내의 택시요금 결제도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