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기업은행↓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전북 군산시립도서관은 오는 22일 소설가 김중혁 작가를 초청 ,‘3과 글쓰기 : 창의적이고 즐겁게 글쓰는 방법’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김 작가는 동인문학상, 심훈문학대상 등 많은 수상경력 뿐 아니라, 책나눔 문화토크쇼인 북유럽, 토크멘터리 방송인 대화의 희열 등 많은 방송 활동을 했으며, 최근까지 '딜리터(2022)', '스마일(2022)', '오늘 딱 하루만 잘 살아 볼까?(2021)' 등 다수의 도서를 집필했다.
올해 첫 번째로 준비한 이번 강연은 관객들이 가만히 앉아서 듣기만 하는 강연이 아니라, 숫자놀이를 통한 창의적인 글쓰기, 50개 단어 가운데 랜덤으로 선택한 단어로 문장만들기 등 관객들이 강연에 직접 참여해 즐김으로써, 작가와 관객의 자연스러운 대화와 호응을 이끌어 내는 의미 있는 강연이 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현장 참여 뿐만 아니라 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실시간 중계를 통해 집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유익한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운영된다.
현장 강연 참여자 접수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군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일상의 여유를 찾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윤만 기자 nspy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