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KBL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최종전 시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4-02 09:58 KRX7
#이동환 #고양특레시장 #KBL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마이클 조던

“올 시즌 소노가 멋진 도전 시도했기에 다음 시즌 더 멋진 활약 기대할 수 있다”

NSP통신-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사진 = 고양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사진 =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3월 31일 고양 체육관에서 열린 한국프로농구(KBL) 2023~2024시즌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최종전에 참석해 시투를 하고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시장은 시즌 최종전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를 진행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시장은 응원 말에서 마이클 조던의 말을 인용해 “‘나는 실패를 받아들일 수 있다. 모두가 무언가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시도도 하지 않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 이 말처럼 올 시즌 소노가 시작은 부족했지만, 멋진 도전을 시도했기에 다음 시즌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시투 중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시투 중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NSP통신-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선수단 (사진 = 고양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선수단 (사진 = 고양시)

한편 고양시 체육정책과는 이번 경기에서 고양도시관리공사와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구단의 협조를 얻어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경기장 밖에서 꽃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 및 현장 티켓 판매를 진행했다. 또 고영 소노 스카이거너스 인스타그램 홍보 및 고양국제 꽃 박람회 이벤트 문제를 출제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G03-9894841702

이날 고양 소노스카이거너스와 수원 KT 소닉 붐의 경기는 95대91의 점수를 냈으며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가 승리를 거두어 시즌 최종전을 승리로 마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