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진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 의회·시정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7-09 17:53 KRX7
#유진선의장 #용인특례시의회 #소통간담회 #업무환경등청취 #의정활동

유진선 의장 “함께 일하는 즐거운 조직문화 조성 통해 행복한 일터 만들기 최선 다 할 것”

NSP통신-유진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이 의회와 시청 등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만나 근무 여건, 업무 환경 등에 대해 대화하며 불편사항 등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이 의회와 시청 등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만나 근무 여건, 업무 환경 등에 대해 대화하며 불편사항 등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유진선 경기 용인특례시의회 의장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의회와 시청 등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소통의 시간은 의회와 시청 등에 근무하는 직원을 유진선 의장이 직접 만나 근무 여건, 업무 환경 등에 대해 대화하며 불편사항 등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회에선 쾌적한 업무 환경을 책임지고 있는 청소업무지원 기간제근로자, 비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공무직 근로자, 정책지원관 등 임기제 공무원 등이 참석했고, 시청에선 콜센터 상담업무를 하고 있는 공무직 근로자, 공무원노동조합 및 공무직노동조합 임원 등이 참석해 차담을 나눴다.

G03-9894841702

유 의장은 현장근무 직원들의 안전장비 예산이 부족하지 않도록 살펴달라는 목소리를 귀담아 들었고, 장기재직휴가 적용범위 확대 및 새내기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함께 일하는 즐거운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선 의장은 앞으로도 소통의 시간을 늘려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