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기준금리 인상’…이복현 “엔캐리 청산유인 낮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지난 15일 많은 인파가 운집한 가운데 장성민 국민의힘 안산시갑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개최됐다.
개소식에는 장성민 후보와 배우자를 포함해 각계각층에 많은 지지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대중 전 대통령의 청와대에서 초대 국정상황실장을 지냈고 윤석열 대통령 비서실 정책조정기획관, 미래전략기획관을 역임하면서 주요한 역할을 맡아왔던 장 후보의 개소식에는 재안산시, 경기도, 전국 향우회 전현직 회장단이 대거 참석했고 안산 3선을 지낸 장경우 전 국회의원과 전현직 안산시의원들이 참석했다.
장성민 후보, 안산지역 경제발전 방안 등 제시
특히 지난달 ‘자랑스러운 5.18 광주인상’을 장 후보에게 수여한 황일봉 5.18민주화운동부상자회 회장과 조규연 전 구속부상자회 회장이 참석해 개소식 의미를 더했다.
김정택 국민의힘 전 예비후보도 참석해 축사에서 하나 돼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장 후보에 대해 지지를 선언했다.
장 후보는 1호 공약인 이민청 설치로 약 2000~3000개 일자리 창출 등 안산지역 경제발전에 대한 여러 가지 방안에 대해 밝혔다.
한국다문화협의회는 이민청 설립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의 뜻을 담아 장 후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