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데팡스, 국내최초 유럽형 가든센터로 오픈 “화훼 관련 상품 한자리에”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10-16 01:00 KRD7
#데팡스 #가든센터 #화훼 #에코푸름 #원예

부산 노포동 2000평 규모 오프라인 매장 종합화훼단지... 오픈기념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및 분갈이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NSP통신- (데팡스)
(데팡스)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종합화훼구매센터 에코푸름이, 부산 노포동에서 국내최초 유럽형 가든센터 ‘데팡스’로 새롭게 오픈했다. 온라인 쇼핑몰뿐만아니라 전국 최대시설인 2000평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가든센터’란 식물과 자재 등 화훼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원스톱으로 한 자리에서 쇼핑 할 수 있는 곳을 뜻한다. 유럽에서는 시장의 규모가 꽤 큰 상태이지만,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는 10여년전 소개가 됐으나 아직 걸음마 단계에 불과하다는 것이 데팡스 대표의 전언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대부분 원예자재를 판매하는 곳과 식물을 판매하는 곳이 떨어져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어왔다.

G03-9894841702

이에 강자영 데팡스 대표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가격거품을 걷어내 기존의 종합화훼구매센터 에코푸름을 유럽형 가든센터 ‘데팡스’로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본래 가든센터의 취지에 맞게 전제품을 도매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팡스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랜드별 사은품(화분 난 국화 다육 등)을 증정하고 ▲분갈이 무료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온라인 쇼핑몰 ‘데팡스’ 오픈에 맞춰 ▲2개월간 홈페이지 가입고객에 한해 가입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며, ▲데로마 토분 전상품을 10% 세일해 판매한다.

기존의 에코푸름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판매는 그대로 진행된다.

강자영 데팡스 대표는 “국내 최초로 종합화훼단지 가든센터 데팡스를 시작하는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데팡스)
(데팡스)
NSP통신- (데팡스)
(데팡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