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부산경찰, 메르스 극복 위해 현혈행사 실시 “함께 참여해주세요~”

NSP통신, 차연양 기자, 2015-06-22 15:43 KRD7
#부산 #경찰 #메르스 #헌혈 #부산

메르스에 헌혈 참여율 급감...부산지방경찰청 및 부산남부경찰서 직원 헌혈행사 동참

NSP통신-부산경찰청 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경찰청 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부산지방경찰청(청장 권기선)은 22일 오전 10시부터 경찰관, 행정관, 의경 등 부산경찰청 직원 200여명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경찰은 메르스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감염을 우려한 시민들의 헌혈 참여율이 급감함에 따라 혈액 보유량이 부족한 현실에 더욱 큰 악재로 작용하고 있는 현상을 해소하고 사회적 동참 분위기 조성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권기선 부산경찰청장은 “메르스로 인한 헌혈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하고 부족한 혈액 수급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면서 행사에 동참했다.

G03-9894841702

부산남부경찰서에서에서도 지난 19일 오전 10시 경찰서 및 방순대 주차장 내에서 부산 혈액원 차량 2대를 지원 받아 약 80여명의 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한바 있다.

NSP통신-부산남부경찰서 경찰관이 헌혈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남부경찰서 경찰관이 헌혈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NSP통신-부산경찰청 직원들이 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차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부산경찰청 직원들이 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차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