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시 양천구, 민선 8기 이기재 양천구청장 취임식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6-28 07:34 KRD7
#양천구 #이기재 #양천구청장 #양천문화회관
NSP통신-이기재 양천구청장 당선인 (양천구)
이기재 양천구청장 당선인 (양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시 양천구는 오는 7월 1일 오후 3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구민과 함께 민선 8기의 희망찬 시작을 알리는 이기재 양천구청장의 취임식을 개최한다.

이기재 당선인은 취임식에서 “양천구민께서 보내준 지지와 성원은 양천구 발전에 대한 기대이자 준엄한 명령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한 치의 소홀함 없는 구정을 펼쳐갈 것”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 ‘살고 싶은 도시 살기 좋은 양천’을 만들기 위해 구민과 동행하는 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는 다짐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살고 싶은 도시, 살기 좋은 양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힘차게 출발하는 이번 취임식은 교육, 문화, 복지, 경제 등 각계각층의 구민을 초청해 축하와 성원 속에 검소하면서도 품위 있게 개최될 예정이다.

또 양천구민의 열망을 담아 새로운 도약을 위한 구정운영의 방향과 추진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된다.

취임식은 양천구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양천어린이합창단’의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취임선서 및 취임사, 축사 등으로 진행된다. 이 당선인은 취임사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민선 8기 구정운영 방향의 중심이 될 비전과 정책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민선 8기 양천구청장 취임식은 구민 중심의 취임식 준비위원회를 구성해 체계적으로 준비해 왔다. 특히 리셉션 및 축하 화환 등을 과감히 생략해 구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내실 있는 취임식의 취지를 살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취임식은 양천을 대표하는 ‘양천구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마무리된다. 합창단이 이날 선보일 곡은 ‘양천구민의 노래’와 ‘7월의 어느 멋진 날’로 민선 8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양천구에 ‘희망’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