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대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Korea Business News Agency)입니다.

한국 미디어 유통생태계를 변화시킬 한국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이 한국 시장에 새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NSP통신은 인력경쟁, 단순 정보 속보 경쟁을 하지 않는 뉴스통신사로 ‘정보·분석’의 힘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NSP통신은 정보, 분석·전망, 데이터DB, 리포트, 동향, 실무자인터뷰 등을 중심으로 한 경제뉴스를 생산합니다. 이에 맞는 각 분야별·산업군별 특화된 뉴스 공급으로 뉴스의 가치를 올리겠습니다. 정치, 사회를 투영해 각 분야 산업별 고급 경제뉴스를 생산, 경제시장을 이끌겠습니다.

인터넷 세상은 이미 정보의 홍수로 무분별한 콘텐츠 생산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뉴스통신 시장 또한 차별화 없는 뉴스정보는 물론 대량 생산이라는 무가치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뉴스는 속보가 아닌 가치정보라는 것을 보여줄 때입니다.

이런 점에서 기업, 산업, 금융증권, 자동차, 부동산, 유통, 정치사회, 문화 등의 전 분야에서 경제시장을 이끌어가는 경제뉴스통신사로서 실제 현장에서 적용하고 습득할 수 있는 경제뉴스를 전달할 것입니다.

뉴스통신사, 신문, 방송, 정치, 사회, 공기업, 사기업, 유통업체, 일반 독자 등이 실제 생활에, 실제 직종에,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정보와 뉴스를 분석해 드립니다.

NSP통신의 뉴스는 인터넷, 스마트폰, 영상매체, IPTV, 업계 단말기 등 곳곳에서 쉽게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한국 경제를 선도할 민영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에 힘찬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사명

한국 경제 시장을 선도하는 민영 경제중심 뉴스통신사 NSP통신

경제 시장을 선도하는 NSP통신은 각 분야별, 산업군별 전문인재를 통해 가치있는 뉴스를 보도합니다.

NSP통신은,

  • 속도, 단순보도에서 벗어나 분석, 전망, 데이터DB, 보고서, 동향에 이르는 분석 중심의 가치보도를 합니다.
  • 기자가 만든 뉴스통신사로 취재를 기초로 한 정부, 관공서, 기업, 유통업체, 소비자 들이 모두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뉴스보도를 원칙으로 합니다.
  • 진화하는 다양한 매체에 가장 빨리 적응해 전송하고 보도하는 뉴스통신사의 기본사명을 유지, 언론의 질적 향상은 물론 충실한 보도중심의 뉴스통신으로 뻗어 나갈 것입니다.
  • 각 분야별 독립적인 벤쳐 기업식의 운영방식으로 가장 빠른 의사소통과 전달, 운영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더욱 전문적이고 더욱 생산적인 콘텐츠를 생산해 제공할 것입니다.
  • 인재 한명 한명을 모두 전문 CEO로 성장시킬 수 있는 교육과 지원으로 새로운 인재 양성에도 아끼지 않은 후원을 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