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플랫폼, 방치형 RPG ‘태초의 신은 고양이였다’에 하이브 플랫폼 적용 계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16 15:28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컴투스플랫폼 #태초의신은고양이였다 #하이브 #원컴즈

하이브, 블록체인 기술 접목해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진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강소게임사 원컴즈의 신작 ‘태초의 신은 고양이였다’에 하이브(Hive)를 적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는 게임 개발에 필요한 대부분의 요소를 단일 SDK형태로 제공하는 게임 전문 플랫폼이다. 작년부터 외부 게임 개발회사들과 활발하게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블록체인 오픈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올해 출시 예정인 ‘태초의 신은 고양이였다’는 육성 요소와 낚시 소재를 가미한 방치형 RPG로 폭 넓은 유저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다.

G03-9894841702

컴투스플랫폼과 원컴즈는 향후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양 사의 이익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플랫폼은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메가존클라우드 및 베스핀글로벌, 게임 운영과 QA(Quality Assurance) 전문 기업 라티스글로벌, 큐로드와도 하이브 플랫폼 서비스 확대를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