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엔젤게임즈 신작 ‘원더러스’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16 14:33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엔젤게임즈 #원더러스 #글로벌퍼블리싱계약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의 신작 크로스 플랫폼 게임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향후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전 지역에 원더러스를 서비스 하게 됐다.

‘원더러스’는 ‘로드오브다이스’, ‘신의 탑M:위대한 여정’으로 뛰어난 개발력을 인정받은 엔젤게임즈의 신작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해 어디에서든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원더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의 게임 속에서 ▲ 던전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크, ▲ 액션 어드벤쳐 스타일의 실시간 팀 대전, ▲ 협동 플레이로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 레이드, ▲ 각종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글로벌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더러스가 글로벌 히트작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