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여윤정, 반려견 캠페인 홍보대사 합류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4-10 11:49 KRD7
#여윤정 #견공본가 #홍보대사 #반려견캠페인 #홍가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여윤정이 반려견 캠페인에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NSP통신-▲다음 달 결혼하는 개그맨 여윤정(右)이 견공본가 반려견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됐다.사진 왼쪽이 예비신랑인 개그맨 홍가람 (권영찬닷컴)
▲다음 달 결혼하는 개그맨 여윤정(右)이 견공본가 반려견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됐다.사진 왼쪽이 예비신랑인 개그맨 홍가람 (권영찬닷컴)

10일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여윤정은 반려동물 보양식 브랜드 견공본가(대표 류홍선 한의학박사)에서 각계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는 ‘멍이장군, 반려견과 행복·사랑을 나눠요’라는 슬로건의 반려견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최근 발탁됐다.

여윤정은 앞으로 견공본가가 주최, 주관하는 행사는 물론, 브랜드 대표 노령견 한방보양식 제품인 ‘멍이장군’ 홍보할동에도 적극 참여하게 된다.

여윤정은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건강을 지켜 견주들과 즐겁고 행복한 동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여윤정은 오는 5월 2일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4살 연하의 후배 개그맨 홍가람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그는 MBC 8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해 2001년 최양락과 콤비를 이룬 MBC ‘코미디닷컴’ 인기코너 ‘알까기 리그’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CBS ‘성서학당’에 8년째 패널로 활약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