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현대차, ‘롱기스트 런 인 서울’ 대회 참가자 모집

2019-09-19 10:54,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현대차(005380),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서울
확대
 (사진 = 현대차)
(사진 =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국내 유일 온·오프라인 친환경 사회공헌 러닝 캠페인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IONIQ LONGEST RUN)’의 대미를 장식하는 ‘롱기스트 런 인 서울(Longest Run In SEOUL)’을 개최한다.

롱기스트 런 인 서울은 지난 7월 24일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마무리하는 러닝대회로 오는 11월 9일 열리며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 등 여의도 일대 10km 구간을 달리는 러닝대회다.

현대차는 8000 명의 참가자가 함께 달리는 10km 러닝대회는 물론, 인기가수의 콘서트,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획득한 뱃지를 교환할 수 있는 ‘아이오닉 마켓’ 등의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롱기스트 런 인 서울 대회의 참가 접수는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누적 10km 이상의 러닝 기록을 남긴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10월 22일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총 8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울러 올해 ‘롱기스트 런 인 서울’은 전용 앱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대회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에코트리를 구매한 후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판매된 에코트리는 서울시 동네 숲 조성에 모두 기부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