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방송인 권영찬, 달서여성아카데미 초청 ‘행복재테크’ 강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5-24 15:48 KRD7
#권영찬 #달서구청 #달서여성아카데미 #행복재테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방송인 겸 교수 권영찬(백광)이 대구 달서구에 거주중인 여성들을 위한 특강을 가졌다.

권영찬은 지난 22일 대구 달서구청(구청장 이태훈)이 ‘달서여성아카데미’ 4기 수강생 100명을 모집해 구청 대강당에서 진행한 첫 강의에 초대돼 ‘여성을 위한 행복 재테크’ 강연을 펼쳤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달서여성아카데미는 교양·시사·문화·나눔·여성리더십 등의 특강과 체험·봉사활동을 통해 역량강화 및 네트워크 형성으로 여성을 지역사회발전의 주체로 양성한다는 취지로 달서구청이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권영찬은 이날 오후 2시부터 100분간 진행된 강연에서 ‘변화와 혁신, 도전을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 녣주부여러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존재론을 우선시 하는 행복한 삶’ 등의 소주제로 나눠 강연을 진행한 뒤 “4060 주부 여러분들은 현재 자신의 이름을 걸고 자신의 영화를 찍고 있는 투자자이자 감독이자 주연배우이다”라고 응원을 보냈다.

G03-9894841702

그는 또 강연이 끝난 뒤 단체 사진 촬영과 함께 수강한 100여명의 주부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덕담을 건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오는 7월까지 10회에 걸쳐 강좌가 진행되는 이번 4기 달서여성아카데미에서는 권영찬을 필두로 ▲신상훈 작가의 ‘긍정적 사고와 유쾌한 소통’▲‘공부의 힘’저자 노태권 원장의 ‘늦게 피는 꽃은 있어도, 피지 않는 꽃은 없다’▲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박재갑 교수의 ‘십중팔구 암에게 이긴다’▲정연아 이미지테크 연구소 대표의 ‘성공하는 사람에겐 표정이 있다’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