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맘스터치, 점주들 상대로 2심도 ‘승소’…CU는 ‘SK’, GS25는 ‘쿠팡’, 롯데와 더본의 글로벌 전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S20클럽의 비금융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S20클럽 스쿨’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S20클럽 스쿨은 문화, 예술, 글쓰기, 면접 노하우, 쿠킹클래스 등 20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주제들로 구성했으며 이달 30일 첫 강연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주에 진행 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신한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는 S20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0일까지 S20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20클럽 스쿨의 첫 강연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글쓰기에 대해 말글터 대표인 이기주 작가가 ‘글쓰기의 정석 입문편’을 강연 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S20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문화, 예술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했다”며 “S20클럽 스쿨 신설로 20대 고객들이 다양한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