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상면주가, 추석맞이 선택 폭 넓힌 ‘전통주 선물세트’ 선봬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9-10 09:00 KRD7
#배상면주가 #추석 #전통주 #선물세트 #특선약주세트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전통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전통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추석선물세트 특선약주. (배상면주가)
추석선물세트 특선약주. (배상면주가)

100만 명이 선택한 베스트셀러인 특선약주세트와 오매락퍽, 옹기막걸리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자연 그대로의 원료와 숙성으로 탄생한 느린마을 선물세트, 명품 과실로 빚은 과실주 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배상면주가 특선약주세트’는 매년 명절 때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의 대표 선물세트다. 배상면주가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 ‘오매락퍽’은 배증류 원액과 구운 매실로 빚어 황토로 구운 토기 안에 담아 숙성한 알코올 40도의 프리미엄 전통주이다.

최적의 자연환경에서 기나긴 시간을 거쳐 술 본연의 깊은 풍미를 자아내는 느린마을 선물세트도 있다. ‘산사춘 9년산 세트’는 일교차가 커 술 숙성에 좋은 경기도 포천의 천혜의 환경 속에서 9년간 시간을 보내 기존 산사춘보다 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G03-9894841702

과실주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배, 사과, 홍시, 복분자로 빚은 과실주 세트도 있다. 나주의 배, 청송의 꿀사과, 완주의 대봉감, 고창의 복분자 등 최고의 원산지에서 재료를 엄선해 과실 고유의 풍미를 자랑한다.

배상면주가의 설 선물세트는 전통술 문화 센터 ‘산사원’ 및 느린마을양조장&펍 강남, 양재, 센터원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