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사협회, ‘보건의료인력 양성지원연구센터’ 오픈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행사 기간 동안 천재교육은 영유아 베스트셀러 ‘돌잡이 시리즈(스토리텔링 돌잡이 수학 한글 영어)’를 비롯해 아동 창의력 수학 교재 ‘노크’ 등 다양한 유아동 도서를 할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보다 폭넓은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초등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밀크T’도 전시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밀크T는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의 노하우가 돋보이는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으로 초등 교과서 내용을 완벽하게 연계해 설계된 콘텐츠가 강점이다.
전학년 전과목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교과 학습은 물론 한자부터 한국사, 과학실험실, 천재 북클럽 등 특별학습 콘텐츠도 풍성하다.
천재교육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리틀천재 쇼핑백을 증정하며 각 구매 도서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마련했다.
김희진 천재교육 홍보기획부 과장은 “입소문만으로 영유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돌잡이 시리즈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또한 이번에는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밀크T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