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도미노피자, 어린이 대상 ‘신나는 피자교실’ 운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8-17 11:49 KRD7
#도미노피자 #피자교실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아이들을 초청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6~13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접 피자를 만들고 시식도 할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한다.

NSP통신-도미노피자가 아이들을 초청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운영한다.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아이들을 초청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운영한다. (도미노피자 제공)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매월 무료로 진행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 및 아동들은 오는 23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에서 주최하는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의 레시피를 아이들이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오감발달 등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