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아동 전문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는 네덜란드 베이비 케어 브랜드 ‘NAIF(나이프)’를 국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나이프는 구글에 다니던 요흠 헤스(Jochem Hes)와 슈어츠 트롬피터(Sjoerd Trompetter)가 부모가 된 후 기존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고 직접 스위스 연구실을 통해 개발한 네덜란드 브랜드다.
제품은 클렌징 워시젤, 너리싱 샴푸, 너처링 크림, 밀키 배스오일, 소프티닝 바디로션, 수딩베이비 오일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보습에 특화된 코튼시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의 식물성 천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서양네트웍스는 나이프 론칭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펀타스틱 패밀리’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나이프 코튼 시리즈 3종 샘플(너쳐링 크림·소프트닝 바디로션·클렌징 워시젤)과 블루독 베이비 손수건이 들어있는 나이프 트레블 키트를 제공한다. 또 오는 9일까지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에서 나이프 코튼 시리즈 3종 샘플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나이프는 블루독베이비와 리틀그라운드 매장과 온라인 서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