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네오위즈 52주최고가·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는 창립 111주년을 맞아 고객 대상 ‘2015 THERMOS 썸 데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1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써모스 브랜드 창립 111주년을 맞이해 차별화되는 써모스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그동안 써모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초청, 써모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전속모델 박형식의 사인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총 3 곳의 룸에서 진행된다. A룸에서는 고객들이 가벼운 다과를 즐기며 1904년부터 시작된 써모스의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훑어볼 수 있도록 꾸몄고 B룸에서는 써모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 C룸에서는 써모스 전속모델이자 특별 게스트인 박형식 사인회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써모스 창립 111주년 기념 보조배터리,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3일까지 써모스 공식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 양식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총 50명을 선정, 행사에 초대하며 초청장을 소지한 고객은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