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동향
현대제철·SK브로드밴드, 기술·서비스 혁신으로 경쟁력·사회적 가치 동시 강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바카디 코리아와 주류 전문 편집숍 리쿼스토어 바이 홈(Liquor Store by H.O.M)은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패키지 대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와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칵테일에 필요한 다양한 믹서, 과일과 칵테일제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머들러와 쉐이커, 글래스 등의 도구와 피크닉 바구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다.
대여 기간은 최대 2일이며 그레이 구스 세트(그레이구스 375ml, 자몽주스, 아리조나아이스티, 레몬, 자몬 등)와 봄베이 사파이어 세트(봄베이사파이어750ml, 자몽주스, 토닉워터, 자몽, 레몬 등)의 가격은 각 5만원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리쿼스토어 바이 홈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한편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는 100% 프랑스산 최상급 밀을 사용해 깔끔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1761년부터 전해 내려온 가장 오래되고 뛰어난 품질의 레시피와 전 세계 각지에서 수작업으로 채취한 10가지 천연 식물 재료의 완벽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