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6월 한 달간, 무이자 할부, 주유상품권 등 최적의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해 동기(1월~4월) 대비 약 30% 판매 신장을 이룬 닛산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6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자사 대표 모델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우선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스포티 CUV 쥬크(JUK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구매 시 최대 1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쥬크는 닛산의 최신형 CUV 모델로 SUV의 장점인 단단한 하체와 높은 지상고, 넓은 시야에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핸들링과 190마력의 강력한 터보 엔진으로 구성됐고 ‘가족을 위한 전용 제트기’를 컨셉으로 개발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넓은 공간 활용성 및 다양한 안전·편의 기술이 적용돼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더불어 닛산의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2.5(ALTIMA 2.5) 모델과 3.5 테크 모델도 자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8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알티마는 고객감동지수(K-CSBI) 수입 중형차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닛산의 베스트셀러로 2.5 모델의 경우 2,000cc 이상 가솔린 중형세단 중 최고 수준의 연비(복합 13.3km/ℓ)를 자랑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