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동향
현대제철·SK브로드밴드, 기술·서비스 혁신으로 경쟁력·사회적 가치 동시 강화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28개 서비스 센터에서 포드·링컨 전 차종 대상으로 에어콘 필터 교체와 가스 충전을 실시하는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에어컨 가스 충전 50%, 이베이퍼레이터 클리닝 20%, 그리고 와이퍼·에어컨 필터 교환 10% 등 여름철에 꼭 필요한 서비스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항균탈취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변재현 상무는 “매년 진행되고 있는 포드코리아 썸머 캠페인을 통해 포드·링컨 고객들이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