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강강술래, 로컬푸드 판매장 ‘늘봄마켓’ 개장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18 11:38 KRD2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로컬푸드 판매장 #늘봄마켓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숯불구이한식전문점 강강술래를 운영하고 있는 전한(대표 최종만)은 경기 고양시에 조성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외식테마파크 늘봄농원점에서 로컬푸드 판매장 ‘늘봄마켓’의 공식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개장식에는 최종만 전한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심상정·김태원·유은혜 국회의원, 이종경 덕양구청장, 이창해 한국농촌지도자 고양시연합회장 등 내빈들과 지역 농부 20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SP통신-고양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에 열린 로컬푸드 판매장 늘봄마켓 개장식에서 최종만 전한 대표와 심상성·김태원·유은혜 국회의원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전한 제공)
고양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에 열린 로컬푸드 판매장 ‘늘봄마켓’ 개장식에서 최종만 전한 대표와 심상성·김태원·유은혜 국회의원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전한 제공)

늘봄마켓은 과일·채소, 쌀·잡곡, 버섯·건야채, 소스류, 냉장·냉동, 축산물 코너 등으로 구분돼 있으며 GAP(농산물우수관리제도),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친환경 인증 등 철저한 검증을 거친 고양시에서 생산된 500여 종류의 우수 농축산물과 가공식품을 판매한다.

특히 다른 지역에 비해 아삭한 식감과 향이 좋고 영양이 풍부해 전국적으로 인정받은 파워 브랜드 ‘일산 열무’를 비롯해 항생제∙성장촉진제∙GMO배합사료를 넣지 않고 30% 이상의 풀과 토착미생물, 청초액, 100% Non-GMO 자가사료를 섭취한 ‘안심 유정란’ 등 다양한 지역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G03-9894841702

​또 농림수산식품부가 우수한 우리 식품의 계승발전을 위해 식품제조∙가공∙조리 등의 분야의 식품명인을 지정, 육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식품명인’들의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명인명품 코너도 마련했다.

​​최종만 전한 대표는 “산지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신선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양시의 우수한 농축산물의 판로 확대 및 소비활성화를 통해 고객들의 기대와 욕구를 충족시키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