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동향
현대제철·SK브로드밴드, 기술·서비스 혁신으로 경쟁력·사회적 가치 동시 강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아카시아 껌 출시 40주년을 맞아 ‘제2회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아카시아 껌의 이미지와 가장 닮은 여성을 선발하는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 해태제과는 아카시아 껌의 주 고객층인 여성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아카시아 껌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수상작은 온라인투표와 내부심사를 거쳐 선발되며 심사 결과는 오는 7월31일 해태제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미스 아카시아 1등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미스아카시아 선발대회의 포스터모델과 UCC모델로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2, 3위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을 수여하고,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SNS에 매우 친숙한 여성들과의 소통을 강화 하기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