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로운 TV CF ‘수지Q’ 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쓰에이 수지를 모델로 한 이번 CF는 재미있는 안무를 더해 수지의 깜찍한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사무실 책상 위를 배경으로 네스카페 레드머그에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한 잔이 완성되면 책상 위에 수지가 나타난다. 이어 그녀는 ‘수지Q’ 음악에 맞춰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지Q 댄스’를 선보인다. ‘마시는 순간, 신선함은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특징인 ‘신선함’을 전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관계자는 “지난해 수지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이후 처음 선보인 TV 광고는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라는 위트있는 카피로 ‘수지 커피’라는 새로운 닉네임을 확산하는데 성공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수지Q’ 편은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의 공간으로 한 층 더 가깝게 들어가 일상에 신선한 즐거움을 전달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대표 커피 믹스 제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둬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