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동향
현대제철·SK브로드밴드, 기술·서비스 혁신으로 경쟁력·사회적 가치 동시 강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우유는 켈로그와 함께 ‘아침 거르지 마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댓글로 아침을 거르는 이유를 달고 함께 아침을 나누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아침식사 대용식을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하는 아침식사 대용식은 매일유업의 대표 저지방 우유 ‘저지방&고칼슘 2%’와 켈로그의 체중조절용 브랜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로 구성된 ‘2% 더 좋은 아침식사’ 세트다.
매일유업의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반으로 줄이고 칼슘함량은 2배로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우유의 영양적 가치는 더한 제품이다. 하루 2잔만으로 성인의 일일칼슘권장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을뿐 아니라 지방함량이 낮아 나트륨 섭취가 많고 고열량의 식사가 잦은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도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켈로그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에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에 필요한 단백질·비타민·미네랄뿐 아니라 오곡 푸레이크로 식이섬유까지 강화 된 점이 특징. 고구마 분말이 뿌려진 달콤한 푸레이크에 리얼 바나나 칩이 들어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