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버랜드, 어린이 가족 등 많은 인파로 북새통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5-05 12:55 KRD2
#용인시 #용인에버랜드 #많은인파 #북새통 #어린이날

제95회 어린이날 맞아 표 예매하려고 줄지어 인산인해

NSP통신-5일 에버랜드 내에 매표소에서 관람객들이 표를 예매하려고 줄지어 서 있다. (김병관 기자)
5일 에버랜드 내에 매표소에서 관람객들이 표를 예매하려고 줄지어 서 있다. (김병관 기자)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전 경기 용인 에버랜드가 어린이와 가족들로 많은 인파가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이날 에버랜드 정문 앞에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부부, 외국인들이 표를 예매하려고 줄을 지어 있는 등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 어린이 손을 잡은 한 엄마는 한쪽 구석에는 뜨거운 햇살을 피해 나무 근처에 자리 잡아 있기도 했다.

G03-9894841702

대전에 거주하는 김순호 씨는 “가족이랑 얘기랑 어린이날 맞아서 용인 에버랜드에 왔다”면서 “처음 왔는데 아주 기대가 되고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NSP통신-모자 등을 판매하고 있는 에버랜드 직원. (김병관 기자)
모자 등을 판매하고 있는 에버랜드 직원. (김병관 기자)

에버랜드 관계자는 “어제는 관람객들이 6만7000명 정도 오셨다. 어제보다 조금 적지만 5만여 명 정도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어 “가족 동반 관람객들이 많고 연간 회원 손님들도 많은 편이다. 일반 평일 날 같은 경우에는 가족단위나 커플이 많이 오고 있으며 요즈음 봄 소풍이어서 학생 단체와 중국, 동남아, 서양 등 외국인 단체손님들이 많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NSP통신-5일 오전 에버랜드 내에 매표소에서 관람객들이 표를 예매하려고 줄지어 서 있다. (김병관 기자)
5일 오전 에버랜드 내에 매표소에서 관람객들이 표를 예매하려고 줄지어 서 있다. (김병관 기자)

이 밖에도 문 후보 이름을 쓰여진 유니폼을 입은 표창원 국회의원은 이날 용인 에버랜드 앞에서 놀이동산을 찾은 관람객들과 기념 촬영하며 즐거운 표정을 내보이기도 했다.

한편 경기 용인시는 이날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시청 광장에서 온 가족이 참여해 각종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용인시어린이집 연합회가 주관한 행사에는 어린이뮤지컬‧복화술인형극 등 6개의 공연과 드론‧문패‧바람개비 만들기 등 23개의 체험부스, 벼룩시장, 3D입체영화관 등이 운영된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